성수 횟집 신선하고 가성비 좋은 먹을만회
본문 바로가기

일상보단 일탈 (국내 여행기)

성수 횟집 신선하고 가성비 좋은 먹을만회

728x90

오늘은 맛집 탐방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서울숲에서 성수까지 사실 신선하면서 가성비 좋은 횟집을 찾는 건 쉽지 않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대방어가 철이었던 시즌에 다녀왔던 성수동 횟집인 먹을만회입니다. 

두툼한 회가 굉장히 맛있고 가격도 정말 합리적이었던 성수 맛집이었습니다.


1. 업체 정보

- 업체명 : 먹을만회집

- 주소 : 서울 성동구 성덕정 3길 3 1층

- 영업시간 : 14:00 ~ 23:30

- 전화번호 : 010-3199-0185

 

 

2. 탐방기

1) 먹을만회 내부

먹을만회집의 첫인상을 보면 약간 실망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간판에 적혀 있는 Take out 전문점답게 굉장히 작은 사이즈의 식당입니다. 특히나 횟집인 걸 감안하면 더 그렇습니다.

내부에 들어가면 더 놀라게 되는데, 일단 테이블이 4개밖에 없습니다. 노포 느낌도 상당히 납니다.

분위기가 정말 여기 사는 사람들만 아는 완전 맛집과도 같은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곳입니다.

정말 포장 전문점인데, 늘 단골손님들이 있어 사전에 꼭 예약을 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2) 메뉴판

먹을만회의 메뉴판입니다.

그때 그때 상황에 따라 메뉴와 가격이 변하고, 어떤 회가 제철인지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가격도 매우 합리적인데, 사실 성수에서 횟집 메뉴들이 이 정도 가격이면 굉장히 저렴한 편입니다.

주인장 추천은 제철 모둠 2가지이고 대부분의 회 메뉴는 한 접시당 2만 5천원에서 시작합니다.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문구들도 있습니다.

혼술 사시미, 사연은 패스요.

 

 

728x90

 

3) 맛 탐방

주인장 추천과 대방어 2인분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가격 대비 회 양은 나름 푸짐했습니다.

참고로 먹을만회는 사이드 반찬들의 종류가 별로 없습니다. 감안해서 메뉴 시키는 게 좋습니다.

여기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셔서 어떤 걸 시켜야 될지 잘 모르겠을 때는 추천을 받는 것도 좋습니다.

어떤 회가 지금 철이고 어떤 회는 별로인지를 솔직하게 말씀해 주십니다.

 

회 한 점을 먹으니, 왜 여기가 단골손님들이 많이 찾는 맛집인지 바로 알게 됐습니다.

두툼한 회가 정말 신선하면서도 맛있었습니다.

저는 와사비를 듬뿍 바르고 간장은 살짝만 적시고 먹는 걸 좋아하는데, 회가 두툼하다 보니 정말 먹기 좋았습니다.

여기서 소주를 몇 병 마셨는지 기억이 안 납니다.

매운탕도 추가가 가능한데, 그보다는 저렴한 가격의 회를 더 많이 시켜서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테이블이 4개밖에 없으니 통째로 빌린 다음에 단체 회식을 하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저 포함해서 6명이 와서 테이블 2개 잡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성수에서 회가 먹고 싶을 때 가기 정말 좋은 맛집입니다.

회도 신선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 없이 맛있는 회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딱 하나 단점은 화장실입니다. 특히나 여성분이 가기 좀 힘든 컨디션이니 그 점 참고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숲 인근 또 하나의 가성비 횟집인 삼선회사랑 뚝섬점도 추천드립니다.

2023.03.05 - [맛집 탐방기] - 서울숲 성수 맛집 가성비 횟집 삼선회사랑 뚝섬점

 

서울숲 성수 맛집 가성비 횟집 삼선회사랑 뚝섬점

서울숲 근처에는 맛집들이 많으나 괜찮은 횟집은 별로 없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횟집들의 가격이 상당해서 먹을 때마다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서울숲과 뚝섬 사이에 있

now-only-now.tistory.com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