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 SM타운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감도
본문 바로가기

일상보단 일탈 (국내 여행기)

서울숲 SM타운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 감도

728x90

서울숲과 SM타운에 방문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카페 감도 방문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물론 서울숲 근처 서울숲길에는 워낙 많은 카페들이 있지만, SM타운이 있는 디타워 지하에 있는 감도는

그보다 조금은 더 특별합니다.

커피 맛도 훌륭하지만 더욱 특별한 아이스크림 종류가 있기 때문입니다.

담백한 고급스러움을 공간부터 디저트까지 담아낸 파인 아이스크림 다이닝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1. 업체 정보

- 업체명 : 감도

- 주소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3-21 디타워 서울포레스트 지하 1층 B115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 전화번호 : 02-6233-7623 

 

 

2. 탐방기

1) 감도 성수점

감도 성수점이라고 하지만, 사실 감도는 여기 디타워 서울포레스트에 있는 게 전부입니다.

아직 다른 지점은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디타워 서울포레스트 건물 지하에 있어서 서울숲역에서 바로 올 수 있습니다.

감도의 외관은 흡사 미술관처럼 보이는데, 옆에 테이블을 보지 못하면 카페라고는 생각하기 어려운 모습입니다.

커다란 돌이 보이는 것이 특이한데, 외관은 굉장히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입니다.

실내를  보면 테이블은 그렇게 많지 않아,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 때에는 자리를 잡기 어렵습니다.

 

 

2) 감도 성수점 메뉴판

감도의 메뉴판을 보면 매우 다양한데, 커피와 아이스크림 그리고 셰이크와 디저트가 있습니다.

디저트는 사실 브런치 메뉴라고 할 수 있고 감도의 시그니처는 아이스크림과 커피입니다.

특히나 말돈소금이 아이스크림의 대표 메뉴고, 커피는 바다소금 아메리카노와 바다소금 라테가 대표 메뉴입니다.

감도에 처음 방문한다면 말돈소금 아이스크림을 먹는 걸 추천드리고, 바다소금 라떼도 괜찮습니다.

아직 커피맛의 조예가 깊지 않은 저로서는 바다소금 아메리카노는 그리 특별하게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728x90

 

3) 감도 성수점 맛탐방

말돈소금 아이스크림은 가격 대비 양은 많지 않습니다.

일단 비주얼은 합격입니다. 새하얀 색의 아이스크림이고 소금이라고 적혀있지만 당연히 전혀 짜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달지도 않고 굉장히 깔끔한 맛의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감도 아이스크림은 주문과 동시에 -196도에서 즉시 제조한 신선한 아이스크림이라고 적혀있습니다.

그런지 몰라도 다른 아이스크림과 달리 무겁지 않으면서 담백하면서 달콤한 맛이었습니다.

6,300원에 비해 양은 많지 않지만, 왠지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을 그런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아이스 바다소금 라떼를 마셨는데, 일반 카페라떼와는 좀 더 담백하면서 달달한 맛도 났습니다.

바다소금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약간 끝맛은 약하게 짠 맛도 있었습니다.

 


서울숲과 SM타운에 방문했다면 한 번쯤은 이 특별한 감도에서 아이스크림을 즐겨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른 아이스크림점보다는 확실히 깔끔하면서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정말 매력적인 아이스크림입니다.

물론 가성비는 별로지만, 특별한 시간과 맛이 필요할 때 가볼 만한 멋진 곳이라 생각합니다.

커피를 좋아한다면 바다소금 아메리카노보다 바다소금 라떼가 더 특별하니, 감도에서는 라떼를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728x90